방금 교대역에서 사당쪽 2호선을 갈아타려고 하는데 어디서 많이 본 그림이... 아니 저것은 디맥광고판이 아닌가!

발매를 며칠 앞두고 본격적으로 광고를 하네요. 게다가 지하철 광고라니! 쏜살같이 사진을 찍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같이 PSP외형에 디제이맥스 화면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놀라운 것은 광고판에서 체험판 셰어링이 된다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ivine Service를 받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그런데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강남에서도 체험판을 받을 수 있다는 이야기가!!!

원래의 제 목적지는 사당쪽이지만 너무 궁금해서 강남쪽으로 한번 가보았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헉!! 강남역은 설레임이다! 교대에 있는 거랑 버전이 다르네요. 양쪽에 다른 체험판을 설치하였다는 점이 매우 놀라웠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떤 분이 체험판 셰어링 해서 게임 하는 모습인데 옆에 아줌마들도 신기한지 쳐다보고 있었습니다.



이후 대충 사진 찍는 걸 마무리하고 되돌아가려는데 어떤 분이 광고를 보면서 친구에게 전화를 하시는 듯 하더군요. 옆에서 듣기로는 '이거 30일 발매되는거 맞지? 나 좀 빌려줘' 하시더군요. 아마 상대편이 싫다고 했나봅니다. 그 이후 친구를 원망하시는 걸 보면요...


확실히 디맥이 이렇게 일반인들에게 알려진다는 게 기쁘네요. 지나가는 사람들도 한번씩은 꼭 쳐다보더라고요.


전 마침 PSP를 안가져와서 체험판을 다운받지는 못했지만 이따 시간내서 가봐야 겠습니다. 설레임 받아야지!!
 

P.S : 정확한 위치를 물어보는 분들이 계셔서 추가합니다.

강남역은 강남역에서 사당방면으로 세번째칸 정도 였고요. 교대역은 역시 같은 사당방면으로 5번째칸 정도 였습니다.  

아차 이것도 3.11 버전에서만 되는 체험판이니 버전 꼭 확인하고 가세요!
by Joe & Soohy 2007. 3. 27.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