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문서를 편리하게 PDF 파일로 변환해주는 무료 PDF 변환 프로그램

PDF-Pro 독도사랑은 윈도에서 사용하는 모든 문서를 PDF 파일로 변환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PDF-Pro 독도사랑 자체 프로그램(PDF 콘솔)을 이용한 방법과 가상 프린터 드라이버 방식의 두 가지 방법으로 모든 문서를 편리하게 PDF 파일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한글, 워드패드, MS-워드, 엑셀, 파워포인트의 경우 PDF 변환 콘솔에서 문서를 불러와 PDF로 변환이 가능하여 변환을 원하는 원본 문서를 열지 않고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DF 콘솔을 이용한 PDF 변환 방법을 사용하려면 바탕화면에 생성된 PDF-Pro 독도사랑 단축아이콘을 더블클릭하여 PDF 콘솔 프로그램을 실행한 뒤 저장 경로를 선택하고 저장할 파일명을 입력합니다. 작업시작 버튼을 누르면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가상 프린터 드라이버를 이용한 방식의 경우 웹 브라우저 등 모든 윈도용 프로그램의 인쇄 기능을 이용하여 편리하게 PDF로 변환이 가능합니다. 인쇄 를 선택하고 PDF-Pro Dokdo 프린터를 선택한 뒤 인쇄 버튼을 누르면 PDF 변환이 됩니다.

PDF-Pro 독도사랑은 Freeware 로 상업용, 비 상업용을 막론하고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독도관련 퀴즈 문제를 맞추어야 프로그램 설치가 가능하며, 문서의 오른쪽 하단에 '독도는 우리땅'이라는 문구가 삽입됩니다.

지원 운영체제 : Windows 98/Me/2000/XP
by Joe & Soohy 2006. 2. 21.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