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는 iPhone으로 요즘 난리가 아니다.
iPhone 1가지만 파는 Apple이 무서워 우리나라는 위피 폐지 찬반론까지 일고있다.

그래서인지 삼성이 Instinct 에 엄청 열을 올리고 있다.
광고를 한 번 보도록 하자.








Instinct가 더 좋아보일지도 모른다.
물론 실제로 동영상에 나온 장면이 더 좋기는 하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면 왜 삼성이 iPhone 만을 상대로 이 광고를 만들었을까?
모든 것이 뛰어난데 궂이 적수로 여길 필요가 있을까?

큰 차이는 오픈소스에 있다.
후천적으로 계속 그 능력을 진화시킬 수 있는 것이 iPhone이고,
Instinct는 태생이 좋은 것이다.

KTF에서 iPhone을 들여오려고 얼마나 노력하는지 알고있다.
위피가 큰 걸림돌이지만, 사실 굉장히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아무튼 들어오면 나는 분명 살것이다.
지금 이 글을 쓰고있는 맥북과, 침대에 놓여있는 아이팟터치에 큰 감동을 느꼈기 때문이랄까.
애플은 제품에 가치를 담고있다.
제품에 다양한 기능을 위한 가치를 담는 것이 아닌 사용자를 기쁘게하는, 편리하게하는 가치를 담고있다.
by Joe & Soohy 2008. 8. 24. 15:47